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즐겨찾기추가

통합검색  

   
크리스찬타임스 - 우간다 이상철 고유덕 선교사 소식 드립니다

선교 소식
Home > 나눔 > 선교 소식
할렐루야!

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
주 예수님 이름으로 문안하며 우간다에서 선교소식을 드립니다.
이제 2014년도 얼마남지 않았군요. 최근 미국의 동부쪽과 미시간의 기상이 한파가 대단하다고 인터넷을 통해서 뉴스를 들었습니다. 괜찮시겠지요. 한국이나 미국의 교회들도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가끔 접하면서 마음이 무거워 질 때도 있습니다.
어려운 가운데서도 저희 사역과 우간다를 위해서 중보기도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는 미국의 동역자님!
우리가 헤여져 얼굴을 못뵈온지도 꽤 되었네요.
잠시 머물은 미시간과 뉴저지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제 추억속에 선명하게 담겨 있으며 가끔은 그리워하며 생각을 떠올리곤 한답니다.
단기선교 오실 기회가 되면 뵐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지만 그럴 가능성은 없겠지요?
저희는 내년 5월에 기쁨이 Colgate대학 졸업식과 저의 미드웨스트신학대학원 M.Div 통신과정 졸업이 되면 미국에 가려구 하는데 미시간에 방문 기회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러 동역자님들의 중보에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여 그동안 어려움을 겪던 교단 허가를 우간다 정부로부터 받아서 참 기쁨과 감사를 함께 나누게 되었습니다. 교회는 이제 겨우 11개이며 아주 미약한 상태입니다.
추진 중인 기독교 방송은 정부로부터 주파수를 허가받지 못해 답보상태이며, 대학과 초등학교는 우서 신학대학만이라도 내년 2월에 개교를 하려고 최선을 다해 진행 중이나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제 우간다는 년중 가장 힘든 시기인 건기가 시작되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저희에게는 야외 전도집회를 할 수 있는 시기여서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며 존경하는 목사님!
이래 저래 많은 중보기도가 필요하오니 생각 나실 때마다 우간다와 저희 사역을 위해서 중보기도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올립니다.
이번 선교소식과 중보기도 제목을 첨부 해드립니다.
저희의 우편 주소는 P.O.BOX 139 Soroti, Uganda 입니다.

선교지에서 늘 고백하는 것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성령님께서 우리를 선한도구로 사용 해주셔서 역사하시니 감사하면서 십자가상의 주님만 바라보고 나아가자." 라는 고백을 합니다. 그래서 선교보고도 진실성 있게 그렇게 하자고 마음 먹고 하지만, 읽어보면 제 자랑이 많은 것 같군요.
그리고 늘 진실한 마음과 코람데오 정신을 잃지말고 사역하며 살자고 다짐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제 속에 아직도 세상의 찌꺼기가 가득한 것을 발견합니다.
용서하시고 너그럽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중보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진리와 은혜가 동역자님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그리고 모든 하시는 일 위에 차고 넘치시길 주 예수님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샬롬!

우간다에서 이상철 고유덕 선교사 올림!



우간다 이상철 선교사(KPM 소속)
Director of LDIEA(동부아프리카 지도자개발원)
+256) 774-442454 / 794-442454
다음카페: "러브이상철선교사"
P.O.BOX 139 Soroti Uganda.

  0
3500

<인터넷크리스찬타임스 후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