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즐겨찾기추가

통합검색  

   
크리스찬타임스 - 에티오피아 기도 소식

선교 소식
Home > 나눔 > 선교 소식
선교지에서 온 편지
에티오피아 기도 소식입니다.

기도 동역자님께,
평안으로 인사드리며 문안드립니다. 교회와 선교 가족에게도 안부드리며  늘 사역과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서부 아프리카에서 시작한 3나라에서의 에볼라가 이제 동부 아프리카로 전염되어 WHO에서 위험국가로 케냐를 지명 했고 콩고, 르완다까지 전염 되었습니다. 에볼라 발명으로 90% 치사율로 걱정했는데 동료선교팀의 낸시와 제임스 간호 의사 선교사는 회복되어 어제 미국에서 퇴원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에볼라 바이러스 확산

아프리카 덮친 '죽음의 바이러스'..의료진까지 숨져,

환자를 돌보던 의료진들도 하나둘씩 쓰러져 가고 있는 상황. 이미 50여 명의 의료진이 목숨을 잃었고 라이베리아에서 의료 활동을 하던 미국인 의사와 구호단체 여직원도 감염이 확인돼 격리 치료 중입니다. 전문가들은 조기 발견 시 치사율을 60%까지 낮출 수 있다며 구토와 고열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즉시 병원을 찾을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한걸음 더나아가서,

1. 현재 서부 아프리카에서 시작된 에볼라로14,500명 발생 5,600여명의 현지 의사 ,간호사, 현지인들이 목숨을 앗아갔고[의료진 270여명] 한달후엔 매월 20,000명이 발생가능하다는 WHO의 예방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물도 위생도 없이, 할수 있는것이라고는 약품을 구할수 없는 환자를 바라볼수 밖에 없는 가난이 문제입니다. 서방에서는 아직 치료약뿐만 아니라 예방약도 개발되지 않아서 세계 보건기구(WHO)는 앞으로 한달안에 만여명씩 환자가 늘어난다고 걱정하며 각나라마다 예방책을 간구하며 도움을 청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환자가 2명, 스페인에서 1명 브라질에서 1명, 이제 세계 각국으로 전염되어 에이즈와 사스처럼 전염되지 않도록 방어와 지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기도가 필요한것은

1. 동네마다 깨끗한 펌푸 우물이 많은 곳에 만들어 질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2. 보건 시설이 개량 될수 있도록

3. 어린이들의 위생 시설이 절대 필요한 시점으로 우리의 도움의 손길을 절실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대학생 탄생_미잔-떼피 대학교에 입학하다.

드디어 저희가 어려서부터 키웠던 아이들중에 대학생이 나왔습니다. 므흐라트가 미잔-테피 대학교에 합격해서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수도 아디스 아바바에서 남서쪽으로 1,000킬로 넘는 수단국경에 있어 학교에가는것이 쉽지 않았지만 감사로 입학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의 열매임을 고백드립니다.

저희 선교 21년만에 열매를 보았습니다. 홀엄마가 두 딸을 길거리에서 낳아 노점상들을 해오며 믿음으로 키웠습니다. 이런 열매에 감사를 드리지만 한편에서는 아빠없이 자란 므흐라트를 공부시키는 일이 과제로 남았습니다. 앞으로 아서가쉬와 베트레헴도 앞으로 2년, 4년후면 대학에 도전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긴급 기도를 위한 기도와 성탄 프로젝트; 서아프리카의 에볼라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이를 위해 어린이와 여성이 가장 에볼라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린이들의 손발씻기와 물없는곳에 손소독용 세니타이저(sanitizer)와 맨발의 아이들에겐 운동화와 따스한 옷 그리고 항생제가 긴급한 필요합니다 이는 단기적이고 장기적으로는 어린이들의 우물 개발를 해서 깨끗한 물 보급을해서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고 아이들이 길거리에 방치되고 물깃는 일에 버려두고 온갖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는것을 막기 위해 학교로 보낼수 있도록 유치원을 만들어 세우는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어머니들을 위해 위생 훈련 교육과 물자 지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올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프로젝트를 만들어 우물개발과 학교 건축 그리고 위생지원 보내기와 운동화 보내기 운동을 할수 있도록 어린이 위생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남여성-을 함께 가지고 태어난 불행을 바꿀수만 있다면...

저희 짐마 교회 장로님으로부터 받은 긴급 기도 제목 받아 보내드려요...수술을 위한 교회나 인근 지원기관이 있는지 알아봐주세요. 이런 긴급 기도 제목을 오늘 새벽에 기도 제목을 받았습니다. 수술이 가능한지 기도가 필요합니다.



Pray and support,

Girl = Me’aza Habte Raba
18 years old  Woreda =limushay Hospital card no=415969
The fimale part is at the botom the male part on it.
Dr.Nur Mokonen Tiba, mob=0917807547/0937174807



내이름은 여자 이름인 메자 하브테라바입니다. 18살이고 지금까지 남여성을 가지고 살아왔는데 이양성때문에 학교에도 가지못하고 어려서부터 소녀로 살아왔고  여성옷을 입고 살아왔습니다. 이 두려움으로 학교에도 가지못하고 집안도 어려워 병원갈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아는 지인의 도움으로 의사 선생님을 만나 뵙고 울트라사운드를 해본결과 남성이 살아있고 여성은 죽어있어 더 큰 개발된 병원에 가서 여성을 제거해야한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에 도움을 주실 기관과 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셔 남여성을 가진 메자의 희망의 끈이 되어 주십시요.

"Other is I ask you about one lady near Jimma, Ethiopia.  She is Both male and female organs .

but the female part is not active . Male part is active. she/he is 18 years old but she/he is not going to school Becouse of afraid now a time she/he want to suiside herself because from childhood acting as female and her cloth is female but now I bring to hospital she take ultrasound she is male.

The doctor said that she say to take an opration female part mast be removed they said what I shall do it is difficult operation in Jimma, Ethiopia. Can you help like this thing? Her family is in rural area they don't have any idea about it and they are poor".

@Mission Hills Africa2014. cushpark@gmail.com  847 527 9150



  감사드리며
박종국 선교사 드림  
+++++++++++++++++++++++++++++
Mission Hills Africa(동 아프리카 자원 연구소)
Mission Hills Foundation

www.Ethiopiamission.org

Skype : cushpark
Yahoo Messanger:ethiopiamission
GTalk:cushpark@gmail.com
Facebook:cushpark@gmail.com
tweeter:cushpark
MSN cushjkpark@hotmail.com

Mission Field Office:  Mission Hills Africa
Rev. Jong Kook Park
PO Box 127 SIM, Addis Ababa Ethiopia
Phone:
+251-91-147-0962
+251-912 609 443
++++++++++++++++++++++++++++++

한국 +82-010-2612-3377

  0
3500

<인터넷크리스찬타임스 후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