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즐겨찾기추가

통합검색  

   
크리스찬타임스 - 손혜숙 목사 | 오바마시대의 동성애와 성전환에서 이제 벗어나자! 2

나눔 전체보기
Home > 나눔 > 나눔 전체보기
작성자 크리스찬타임스
작성일 2018-05-31 (목) 16:57
   
손혜숙 목사 | 오바마시대의 동성애와 성전환에서 이제 벗어나자! 2
기사입력시간 : [2018-05-31 (목) 16:57]
지금은 트럼프 시대다. 교회는 아직도 오바마 시대의 ‘동성애, 성전환’에 머무르려 하는가?
이제는 오바마 8년의 타락과 죄에서 돌이키자! 반성서적인 동성애, 성전환에서 벗어나자.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교회 본래의 모습을 회복하자. 교회 본래의 모습은 성령충만이다. 교회는 성서적으로 역사적으로 또한 전통적으로 ‘동성애’,‘성전환’등을 명확히 반대한다. 하지만 성공회를 비롯한 일부 교단과 교회는 ‘동성애’를 인정하고 기독교를 변질시키는 ‘최악의 사태’를 발생시켰다. 또한 일부 교단은 지금도 그런 최악의 사태로 달려가려고 몸짓을 하는 것 (크리스찬타임스 1면, 5월 12일) 으로 보인다.
동성애와 이슬람이 대접받던 오바마의 8년 시대는 이제 끝났다! 더 이상은 아니다. 이제 하나님을 높이고 교회를 존중하며 미국을 사랑하는 트럼프 시대다. 지난 오바마 시대의 동성애 성전환 등에서 교회여 벗어나자! 트럼프 시대가 기회다. 지금 우리는 대 전환기에 처해있다. 오바마 의 8년동안 동성애에 동조하고 저지른 모든 오류에서 돌이켜 바른 괘도로 돌아와야할 시점에 있다. 그 시기가 지금이다! 참으로 말할 수 없이 중대한 시점에 우리는 서있다. 교회와 교단은 하나님과 성서를 존중하고 따를 것인가? 아니면 하나님과 성서를 무시하고 기독교 신앙마저 변질시킬 것인가? 
성서가 무시무시한 죄악으로 규정하는 행위들을 사제나 목사, 성직자들 , 학자들, 지도자들이 좋다고 거들지 말아야 할 것 아닌가? 하나님 앞에 엄청난 실수와 죄악을 돌이키자. 우리 하나님께로 하나님 께로 이제 돌아오자.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로 씻어버리도록 우리모두 회개를 하자. 이제 미국 교회와 교단들은 돌이켜야할 비상 사태에 있다. 미국을 멸망시키려는 처절하고 무서운 영적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
교회는 성서와 하나님 편에 설것인가? 아니면 쾌락과 사탄의 편에 설 것인가?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다. 교회와 교단들은 선택의 중대한 기로에 놓여있다. 교회나 교단이 성서가 죄로 규정하는 행위를 공공연히 인정하고 성직자들마저 그런 행동을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면,  그때 이미 교회는 변질되고 세상에 짓밟혀 맛을 잃은 소금으로 추락할 것이다. 한국 감리교회는 이미 동성애 반대를 확고히 했고, 성공회를 제외한 한국 교단들은 성서의 입장을 강력히 수호한다. 한국 교회와 지도자들은 오바마 시대 서울시장이 지원한 퀴어축제도 단호히 반대했다.(미국이 운다 동성애: 대한민국도 울지 않게하라. 132면). 
암세포는 처음에 조그맣게 심겨지지만 그것을 수술해 뽑아내지 않으면 점점 커져 기독교 자체를 무너뜨리고 사정없이 죽일 것이다. 동성애는 사탄이 교회와 미국을 무너뜨리는 위장전략임이 분명하다. 바락 후세인 오바마가 8년동안 미국에 강압적으로 들여놓은 이 더러운 영 (unclean sprit) 의 전략, 악마의 전략을 이제 모두 벗어 버려야 한다. 
서두르자! 예수가 하셨듯이 더러운 영들을 몰아내고 인간의 마음을 정결하게 하는 일이 남아있다. 이제 교회들이 모든 더러운 영들을 몰아내고 교회 본래의 모습을 회복하자! 그 시기가 지금이다! 바로 지금이다! 이 시기에 실패하면 말할수 없는 교회의 타락과 부패와 갈등과 몰락,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무서운 심판이 따를 것이다. 이는 곧 미국 가정과 사회와 국가의 타락과 파멸과 몰락이라는 무서운 역사적인 심판으로 연결될 것이며 미국은 쓰러질 것이다. 교회가 타락해 본래 가독교 정신을 상실한다면 기독교 정신위에 세워진 ‘하나님 아래 한 나라’(One Nation Under God) 미국도 타락하고 만신창이가 될 수 밖에 없다. 생명을 탄생시키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공공연히 파괴하고 인간을 동성애 성전환의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이끌어 더이상 생명이 탄생할 수 없도록 죄악을 유도하는 곳에, 거기에 죽음과 소멸이 따라오며, 창조주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이 머무를 것이다. 우리는 매우 중대한 기로에 서있다. 교회와 교단들은 이제 거룩한 하나님의 교회로 본래의 신앙 궤도를 탈환할 것인가? 아니면 오바마 8년 동안 사탄과 타협해 썩어가고 무너진 교회를 트럼프 시대에도 계속 썩도록 부추길 것인가?

손혜숙 목사
보라감리교회
예수연구회 학술문서 선교회


  0
3500

<인터넷크리스찬타임스 후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