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즐겨찾기추가

통합검색  

   
크리스찬타임스 - 미종족 북인도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나눔 전체보기
Home > 나눔 > 나눔 전체보기
작성자 오정환
작성일 2015-03-07 (토) 21:48
   
미종족 북인도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기사입력시간 : [2015-03-07 (토) 21:48]
할렐루야!
죄악으로 충만한 이 마지막때 한 ㅇ혼이라도 9월하기를 힘쓰시고 북인ㄷ선ㄱ를 위해 기도해주심 감하며 2월에 성ㄹ님께서 저희들을 통해 북인ㄷ에서 역사하신 주ㄴ의 영광을 보고드리겠습니다.
올해 기ㄷ제목으로 UHL교ㅎ부흥과 갑절의 선ㄱ사역을 위해 계속하여 기ㄷ하니 청년들과 헌신하는 가족들을 보내주셔서 매일 교ㅎ에와서 예배드리고 기ㄷ하고 전ㄷ하고 있습니다.
28일 마지막날에도 빈곤한 크리스챤학ㄱ에가서 집회하고 마지막때 메시지를 전하고 왔습니다.
꿈이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아무도 목ㅅ님이나 선ㄱ사님이 되겠다는 학생이 없더니 메시지를 전한 후 누가 목ㅅ님이나 선ㄱ사님이 되겠냐고 했더니 10명넘게 손들어서 안수기ㄷ 해주었습니다.
할렐루야!
성ㄹ님께서 역사하셨음에 주ㄴ께 영광돌립니다.

청년들도 전ㄷ 간다고 하면 어떻게든 함께 가려고 스케줄을 맞춥니다.. 그리고 신학을 공부하겠다고 합니다.. 기ㄷ해주세요.
청년들이 마지막때인줄을 절실히 깨닫고 청년의 좋은때를 주ㄴ의 영광을 위해 나아갈수있게 특별히 저희 교ㅎ 청년들을 위해 기ㄷ해주십시요..
델ㄹ에서 세계도서박람회가 있었습니다.이날도 저희는 기ㄷ하고 장년.청년.어린이까지 2대의 차에 전ㄷ지랑 꽉 채워서 향했습니다.그곳에는 단체학생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 외국인들, 무ㅅ림 전ㄷ인들 여러 사람이 있었습니다. 가지고간 전ㄷ지가 부족하여 굉장히 아쉬우리만큼...복음 전ㄷ지를 읽고 주ㄴ의 이름을 부르게 하옵소서...
또 동네 곳곳에 다니는데요 2~3사람씩 나누어 보내니 전ㄷ가 처음이라도 담대히 잘 전하고 있습니다. 힌ㄷ들은 왜 이곳에와서 전하냐는 등 핍박하기도 하지만 어떤 사람은 예ㅅ님도 많은 신들중의 한분이 아니냐고 합니다. 그런분들에게는 보금과 다시오실주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들을 잘해주고 있습니다..전할때 성ㄹ님의 나타남이 보일수있게 기ㄷ부탁드립니다...

심방전ㄷ도 하는데요.
예배드리고 기ㄷ할때 강하게 성ㄹ님 임재하시사 그가운데 있는 모든 악한영들이 떠나가고 교ㅎ 잘나올수있게 기ㄷ 부탁합니다..교ㅎ 나오고 싶은데 어둔영들에게 매여 있다고 합니다...

지금 교호 분위기는 아주 좋습니다.. 교ㅎ정함이 없이 나왔다가 안나오고 이 교ㅎ 저 교ㅎ 다니던 분들중 이제 매주 저희 UHL교ㅎ로 몇가정이 나오고 있습니다..
교ㅎ와서보니 꿈에서 보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저희 UHL교ㅎ와서 성ㄹ충만 받아 치유되신 분, 다녀봐도 저희 교ㅎ가 성도 사랑하는 것을 알겠다는 분, 저희 기ㄷ로 응답받고 나오는 분 등 주ㄴ께서 보내주시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공간확보로 교ㅎ보수 공사를 하려고 합니다..
야드지붕올리기/ 의자, 테이블및 성물추가/ 많은 힌디, 영어 전ㄷ지/무ㅅ림,힌ㄷ마을에 어린이 교육장 open. 선생님salary 등을 위해 기ㄷ 부탁드립니다...
성ㄹ님의 감동 받으시면 동참해 주시와요. 미전도종족이 많이 UP주를 위해 기ㄷ해주세요..

기ㄷ하는 회ㄱ운동, 성ㄹ운동, 기ㄷ운동, 전ㄷ운동, 말ㅆ운동이 저희 교ㅎ에서 확산되기를 소원합니다..
성ㄹ충만한 교ㅎ와 성ㄷ님들 될수 있게 강한성ㄹ의 바람이 불게하소서...세상을 이길수 있는 큰 믿ㅇ을 주옵소서...
(가난한 북인ㄷ 영혼을 위해 동참하실 단기선교팀을 받습니다. jung55353@naver.com )

선ㄱ후원 계좌
농협 356-0674-0713-03 전경화
국민 613802-01-543577 전경화

북인ㄷ에서 일라이저 오 ㅅㄱㅅ 올림

  0
3500

<인터넷크리스찬타임스 후원교회>